매턴 요금 조정을 통해 계속 올리시다보면 수익이 극대가 됩니다.
요금은 탑승률 100% 일 경우 1~2 % 인상, 99% 미만은 1% 인하.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탑승률이 100% 인 항로에서 요금요율이 1.30 을 넘겼을 경우 1% 씩 인상하시다가 1.35 이상이 될 경우 더 올리게 되면 탑승률이 떨어집니다.
이유는 낮은 인지도에 기인합니다.
11월 현황입니다. 12월이 극성수기이니 100% 항로에 요금을 1% 인상했습니다.
1대당 수익이 4500k 선에서 놀고 있습니다.
12월 성적. 극성수기임에도 요금 저항에 부딪혀 탑승률이 떨어져 버렸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인지도가 오르면 괜찮습니다.
다만, 현재 인지도로는 고요금은 안됩니다.
따라서, 다시 요금을 인하합니다.
TU의 놀라운 가성비.
28000k 짜리가 월수익 1500k
초반에만 볼 수 있는 고수익입니다.
난이도를 쉬움으로 했더니 애들이 항로를 안만드네요.
어려움으로 할때는 70년대나 되어야 꼴찌를 면하는데... ㅎㅎ
여기까지 따라오셨으면 망하지는 않습니다.
매턴 수익이 나는데로 항공기를 사서 항로 열어주고 남는 돈으로 기름채우고. 이걸 계속 반복하시면 됩니다. 320B가 나올때까지.
그리고, TU 104는 유럽의 허브 도시들 다 연결할 정도까지만 사주시면 됩니다.
비허브중엔 함부르크, 슈제친, 트리폴리, 그단스크 정도의 지수합 400 근처 도시들에 연결할 것을 권합니다.
여기까지 연결하시면 리스 뽑을수 있는데로 다 뽑아주시고.
그러다 수익이 더 늘어나면 메인 허브와 첫번째 지사 후보지의 인지도 투자를 6단계로 올립니다.
지사 후보지의 인지도가 20 넘어가는 시점에 새로운 지사 후보지에 투자를 시작합니다.
ATOC 카페 탈퇴 (2) | 2021.04.18 |
---|---|
[ATO5] 초보 길라잡이 - 시작에서 6개월까지 (0) | 2020.04.08 |
[ATO5] 초보 길라잡이 - 320B 출시까지 부제 : 단순 노가다의 탈을 쓴 뫼비우스의 띠 (0) | 2020.04.08 |
383 채널 취항 정보 (0) | 2018.11.29 |